메가존㈜, 차세대 보안 서비스 시장 공략을 위한 “메가존-워치가드” MOU 체결

Posted on 2012-08-10 at 1:35 오후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메가존(대표 장지황, www.mz.co.kr)은 2012년 3월 14일 메가존과 워치가드 임직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세대 보안 서비스 시장 공략을 위한 “메가존-워치가드” MOU 체결식을 개최했다. 

 워치가드코리아(지사장 백기욱, www.watchguardutm.co.kr)는 세계 최초로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방화벽을 출시하고, 프록시 기반 패킷검사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통합위험관리 UTM의 성능과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확장형 위험관리 솔루션 XTM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네트워크 보안 부문에서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는 워치가드의 한국지사이다. 

 이번 MOU 체결은 메가존과 워치가드의 보안사업 분야에서 사업 협력을 위한 것으로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기반으로 보안사업의 시너지를 발휘함으로써 메가존은 보안사업을 워치가드는 보유한 솔루션에 대하여 기술적으로 상호 협력할 것이다.

 체결식에 참석한 테리 하스 워치가드 아시아지사 부사장은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보안사업은 계속적으로 커질 전망이다.”고 강조했다. 이는 최근 보안사고가 증가하고, 그 피해에 대한 심각성이 커지는데 따른 것으로 이로 인해 보안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보안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와 제품을 찾고 있다. 

 메가존 역시 이러한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더욱 역량 있는 보안사업 구축을 위해 “메가존-워치가드” MOU 체결을 하였으며 앞으로 보안사업 분야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