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WEB/SAMSUNG

Posted on 2011-12-24 at 5:20 오후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삼성카드의 소셜커머스 ‘더소셜(TheSocial)’이 지난 2011년 12월 15일 오픈 했다.
 더소셜의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기존 소셜커머스 업체와 달리 자사 고객을 주 대상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따라서 고객의 카드 소비 패턴을 분석한 상품소개가 가능하다. 최근 신규 고객을 끌어들이기 쉽지 않은 시장 상황에서 자사의 기존 고객 정보를 활용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회원의 충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카드 측은 각 고객의 상품구매 성향 및 취향에 맞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시장 경쟁력으로 손꼽았다.
 또한 삼성카드 더소셜은 자사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쿠폰 구입과 동시에 고객의 구매 정보가 삼성카드에 전달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쿠폰없이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서비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기존 소셜커머스 업체들과는 달리 구매고객이 쿠폰을 관리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앤 서비스로 평가 받는다.
 삼성카드 더소셜은 상품을 많이 팔기 위한 것이 아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진짜 소셜커머스를 내세우고 있다. 더소셜의 행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