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WEB/HYUNDAI HILIFE

Overview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PROJECT 현대하이라이프 웹사이트 리뉴얼

CLIENT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주)

TYPE WEB

DEBUT DATE 2014.11

| PLAN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웹사이트는 사업 영역과 기업 정보를 알기 쉽고 가치 있게 보여줄 수 있어야 하며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전달하려 했으며,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의 철학을 공감하고 회사의 이미지를 누구나 좋아할 수 있게 프로세스나 절차 중심이 아닌 고객과의 관계 중심으로 일반 고객에게 감성적이고 친근하게 어필하는 기업 브랜드 가치를 확립할 수 있도록 접근하였다. 

| DESIGN
기업의 정체성 표현을 위한 디자인 개선을 위하여 Graphic Motif로 DIAMOND 패턴을 활용하여 견고함, 신뢰, 우아함을 표현하였으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절제된 화면 구성과 명확한 선과 면 처리로 단단한 레이아웃을 지향하였다. 또한,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픽토그램 등을 활용한 정보의 시각화를 통하여 업무 중심이 아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였다.

|FUNCTION
1. DB Scheme 재설계 및 Migration / OOP 관점의 설계 / MVC 패턴 도입을 통한 시스템 확장성 개선
2. 코드 재활용하여 중복 된 코드를 제거하고 프레임워크를 통한 코드 일관성을 확보
– 자동화 된 단위테스트 통항 안정성 유지
3. 보안성 강화
– OWASP 10대 취약점 개선을 위한 Security Coding
4. 채용 프로세스 개선
– 채용문의 편의성 증대, 지원 결과 통지 프로세스 개선
– 입사지원서 작성 개선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
Date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