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WEB/INTERPARK TICKET

Overview

PROJECT 인터파크 티켓 PC웹사이트 메인페이지 개편

CLIENT 인터파크

TYPE WEB

DEBUT DATE 2015.3

| PLAN
기존의 복잡한 구조로 만들어진 인터파크 티켓 메인페이지와 전체 GNB의 UI를 개선하여 방문한 고객이 직관적으로 정보를 알아보고 찾기 쉽게 구성하기 위한 개선 프로젝트로 기획와 UI디자인을 담당하였다. 

초기 제안때부터 키 컨셉으로 가져왔던 이미지를 통한 감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기존대비 텍스트의 양을 줄이며 복잡하게 섞여있었던 콘텐츠의 재 그룹핑을 통해 접근성과 사용성을 증진시키는 서비스를 목표로 기획하였다.

| DESIGN
연극과 공연의 티켓을 판매하는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방문자에게 보다 생동감 넘치며 감성적인 정보를 전달하고자 상단의 프로모션 영역을 실제 공연장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현장감과 주제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이미지에서 묻어나오는 감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중단과 하단의 콘텐츠도 기존대비 썸네일의 크기를 크게하여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고 정돈된 그리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전반적으로 콘텐츠에 대한 사용성을 크게 높혔다.

티켓을 빠르게 찾을수 있는 검색기능에 감성적인 모티브를 추가하여 사용자에게 알맞는 티켓을 감성적인 추천을 통해 찾아볼 수 있게 제작하였다.

Date

2015-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