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uate, 메가존과 한국 Distributor 계약 체결 통해 사업 확장

Posted on 2012-04-12 at 1:56 오후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미국 NASDAQ(Symbol of BIRT)에상장되어 있는 오픈 소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의 선두 기업인 Actuate는오늘, IT 및 기업 혁신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메가존㈜를 한국 공식Distributor사로 선정하는 전략적 제휴관계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 체결을 통해 Actuate사는한국 IT 및 기업 혁신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메가존의 시장 내 위치를 이용하여, 한국 기업이나 단체에 ActuateOne® 를 포함한 Actuate의 고부가 제품인 BIRT(비즈니스인텔리전스 보고 도구)의 사용 촉진 및 판매 기회 증대와 자사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보고 있다. 이에 따라 메가존은 공식 Distributor사로서 Actuate와 BIRT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도입하면서 고객들에게제품(솔루션) 선택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메가존 이주완 CTO는 “메가존과 Actuate 간의제휴는 풍부한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비즈니스에서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적 제휴 체결을 통해 광범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환경을 통합해 고객 선택의폭과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ActuateBIRT 강점과 우리 회사가 지니고 있는 탁월한 전문성 그리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검증된 리더십 등이 저희 고객들의 부가가치를높일 수 있으리라 믿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하였다. 

  Actuate와 메가존의 전략적 제휴는 메가존 고객에게 Actuate와BIRT에 기반한 광범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며, 고객들은프린터 스트림 데이터와 같이 비구조화된 데이터를 활용해 시각적으로 풍부하고 방화벽 안팎에 사용할 수 있는 인 메모리(in-memory)분석과인터렉티브 기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 시스템을 구축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ctuate의 아시아 태평양 지사장인 James Conway는 “한국에서계속 증가하고 있는 Actuate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부응할 수 있게 메가존과 협력할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맞춤형 BI 및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Actuate의 개방적이고유연한 접근법과 결합된 메가존의 경험 및 관계로 인해 더 많은 최종 사용자들이 직관적이고 완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될것으로 믿습니다. 메가존과 Actuate는 독립형 애플리케이션이나대시보드, 포털 혹은 다른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으로서 BI의 기능을 좀 더 빠르게 공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말했다.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