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WEB/LG N-Sys

Overview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PROJECT LGNSYS

CLIENT LGNSYS

TYPE WEB

DEBUT DATE 2014.04

| PLAN
 리뉴얼 된 LG엔시스 사이트는 웹표준 및 웹접근성을 준수한 코딩과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였으며, 보다 쉽고 편리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UI를 제공한다.
 사용자에게 전문화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메뉴구조를 형성되었으며, 중요도가 높은 채용파트는 사용자가 더욱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별도 사이트로 분리되여 서비스 되고 있다.
 LG엔시스는 사이트 리뉴얼 이후 홈페이지 상에서 활발한 프로모션 진행과 웹진 서비스를 통해 IT 인프라 전문업체로써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보안이 확실한 구조의 어드민 페이지를 구축하여 국문 사이트는 물론 영문과 모바일 사이트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 DESIGN
 LG의 메인컬러인 레드핑크 색을 전반적으로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였고 임팩트 있는 감성사진과 카피를 메인 비주얼에 노출하여 전문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사용자들이 직관적으로 접근이 용이하고 보기 편안한 Flat Design을 바탕으로 하여  작업되었으며, 익숙한 가로 레이아웃을 적용하였고, 사각 그리드를 적용하여 컨텐츠를 정돈하여 보기 편하게 쉽고 편리한 사이트를 만드는데 초첨을 맞췄다.
 자칫하면 딱딱해 보일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이해도 높은 아이콘을 활용하여 쉽게 다가도록 하였으며, 일관성 있는 아이콘 스타일로 톤 앤 매너를 유지하고자 하였다.

|FUNCTION
 기존에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호환이 되지 않아 불편했던 점과 웹접근성 및 보안취약점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있어 편리하도록 작업 하였다.
 또한, 기존 웹사이트의 가이드를 바탕으로 제작하여 일관성을 유지시켰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하게 제작 하였다. 
 초기 다음체로 구현되 있었으나 웹폰트를 로딩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유저 환경에 따라 자간 등으로 인해 보여지는 느낌이 달라 돋움체로 통일하였다.
 html5, css3, jQuery를 사용하였고, 최소한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페이지 로딩속도와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인터페이스 기반 연동으로 모듈간 변경 영향을 최소화한 것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
Date

2014-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