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플랫폼 젠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Posted on - at -

0 Flares Filament.io 0 Flares ×

아시아 1위 AWS 파트너인 메가존(MEGAZONE, 대표 이주완)이 고객 지원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젠데스크(Zendesk)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젠데스크는 회사와 고객 간의 다양한 소통 채널을 효율적이고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다.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포켓몬고, 라이엇게임즈, TESCO, 로레알, 왓튼스쿨, FCC 등 전 세계 다양한 업계의 약 11만5천개 기업 및 조직이 고객 서비스 관리를 위해 젠데스크를 사용하고 있다.

젠데스크의 특징은 안정성, 유연성, 확장성이다. 전 세계 6곳에 위치한 전용 데이터센터(POD)를 통해 끊김없는 서비스가 가능한 안정성을 갖췄다. 또한, 고객 접점관리 및 내부고객 관리가 필요한 모든 비즈니스에서 활용될 수 있는 유연한 티켓 시스템과 비즈니스 규칙을 제공하며, 600여 개에 이르는 자체 마켓플레이스 앱과 기존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한 개방형 API를 제공, 기능과 업무 범위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메가존은 젠데스크 한국 리셀러로서 12월 7일 메가존 본사 사옥 지하 대강연장에서 ‘메가존 고객을 위한 Zendesk 론칭 이벤트’를 개최하고 젠데스크 한국지사 김지현 대표를 초빙하여 ‘기업과 고객의 유대관계 강화’를 주제로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했다.

향후 메가존을 통해 젠데스크를 도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리티 12월 21일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원문 :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27261>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Google+ 0 Pin It Share 0 Email -- Filament.io 0 Flar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