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AD&MARKETING/FERRERO

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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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페레로 로쉐 Ferrero Rocher

CLIENT 페레로로쉐

TYPE WEB

DATE 2019

치열해지는 발렌타인데이 마케팅 시장 속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무조건 선물해야 한다는 인식은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에 발렌타인데이에는 당연히 준비해야 하는 선물로 인식됐던 페레로 로쉐 대신 다른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페레로 로쉐를 단순한 초콜릿 선물이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 위한 특별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인식시키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를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해당 캠페인의 일련으로 페레로 로쉐라는 제품이 특별한 마음을 나누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6초 범퍼 영상과 함께 페이지를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커플들의 이미지와 사연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지 전반적으로 페레로 로쉐 브랜드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골드 컬러로 구성, 제품을 프리미엄 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금빛 글리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였습니다. 또한, 페레로 로쉐 제품 중 하트 모양의 8개입 제품 비주얼을 적극 활용하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서의 활용도를 인지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영상 확산을 목적으로 한 영상 공유 이벤트와, 실제 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영상 공유 이벤트는 “페레로 로쉐로 황금빛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제품의 키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널리 확산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하였으며, 확산이 목적인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간단한 프로세스로 구성하였습니다. 메인이벤트로는 소비자가 직접 사진과 사연을 업로드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를 기획, 이벤트 참여시 참여자의 이미지가 메인 페이지에 바로 노출되도록 하여 다양한 연인들의 모습을 이벤트 페이지에 녹여 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골드 클래스 영화관에서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데이트를 사진 업로드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하고, 관련 이미지를 페이지 내 보여주어 실제 연인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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